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캣치 바이 손유나

오늘 본 상품 오늘 본 상품
공지사항 공지사항
현재 위치
  1. HOME
  2. BOARD
  3. NEWS

NEWS

NEWS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SUBJECT [한국경제TV] 바캉스, 추억은 오래 간직하고 피부 흔적은 바로 지우자!
NAME 닥터손유나 (ip:)
  • POINT 0점  
  • DATD 2017-08-08
  • RECOM 추천하기
  • HIT 57


바캉스, 추억은 오래 간직하고 피부 흔적은 바로 지우자!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더위를 피해 즐거운 휴가를 보내고 다시 일상으로 복귀해야 하는 시간이 다가오고 있다. 휴가지에서 찍은 다양하고 재미있는 사진들을 보며 즐거웠던 추억을 떠올리는 것도 잠시, 머리부터 발끝까지 강한 자외선과 높은 열이 남긴 흔적은 고통스럽기까지 하다.

바캉스 이후 트러블이 많이 발생하는 원인은 노출이 많은 의상을 입고 자외선 차단을 제대로 해주지 않았거나 바닷물에 장시간 모발과 피부를 담근 후 염분과 노폐물을 확실히 제거해주지 않은 경우가 대부분이다.

휴가지에서 제대로 된 관리를 하지 못한 피부를 계속 방치했다가는 다가오는 가을, 겨울에는 내 집처럼 피부과에 드나들게 될 지도 모른다. 휴가로 인한 손상을 최소화하면서 가을과 겨울까지 건강하게 버틸 수 있는 건강한 피부와 모발을 만들어 줄 애프터 바캉스 케어 아이템들을 추천한다.

605,260

▲ 트러블 부위와 증상에 따라 맞춤형 제품으로 관리 
먼저 피부의 경우 노폐물을 확실히 제거하고 수분과 영양을 충분히 공급해 회복시킨 후 트러블이 발생한 국소부위를 집중 케어해 피부를 건강하게 만들어줘야 한다. 

세안 단계에서는 노폐물 제거는 물론 피부 정화 기능이 있는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자연주의 브랜드 퓨어힐스의 `포어 클리어 블랙 숯 클렌징 폼`은 피부 정화와 노폐물을 빨아들이는 능력이 뛰어난 숯가루를 15,000ppm 함유해 모공 속 노폐물과 피지, 각질을 강력하게 흡착, 제거해주는 제품으로 휴가 동안 제대로 관리하지 못한 피부 속 노폐물까지 제거해 투명하고 깨끗한 피부로 가꿔준다.

다음으로는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충분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아이템을 사용해 보자. 아크네스 `더마 릴리프 리커버리 크림`은 판테놀 성분이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프로폴리스 추출물과 마데카소사이드, 펩타이드 성분이 고온과 강한 햇빛 등 외부 자극으로 지친 피부를 케어해 건강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바디의 경우 손상된 피부 회복도 중요하지만, 다이어트를 잊은 휴양지에서의 폭식으로 망가진 라인을 회복시키는 것도 중요하다. 캣치 바이 손유나의 `이캣(E-CAT) 에브리데이 크림`은 26가지 자연 유래 추출물이 함유되어 흐트러지기 쉬운 바디 라인을 매끈하고 탄력 있게 가꿔주는 바디 케어 크림이다. 상쾌한 쿨링 효과로 피부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을 주며,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 가뿐한 느낌과 함께 휴양지의 외부 환경에 지친 피부를 회복시켜 준다. 

`아크로패스 트러블 큐어`는 천연보습인자인 히알루론산과 트러블 케어 유효 성분을 머리카락 1/3 두께의 마이크로니들로 건조시킨 국소부위 트러블 케어 전문 패치이다. 유효성분이 각질층에 가로막히지 않고 피부 속에서 흡수되어 트러블 케어 효과를 발휘하는 혁신적인 제품으로 바캉스 후 트러블이 발생한 부위를 소독하고 붙여주면 간편하게 트러블을 관리할 수 있다.

522,265


▲ 손상된 모발과 두피에는 자극이 없는 천연 성분 아이템을 활용
휴양지의 고온 다습한 환경과 강한 자외선은 모발은 물론 두피까지 손상시킬 수 있다.


여기에 염분이 높은 바닷물까지 더해지면 모발과 두피 자극은 더욱 심해질 수 있다. 이러한 손상을 회복시키기 위해서는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추가적인 자극을 주지 않는 것이 더 중요하다.

브리티시엠 `에띡 샴푸`는 설페이트와 합성 실리콘, 미네랄 오일을 전혀 함유하지 않은 샴푸로 10가지 천연 유래 성분이 자극 없이 모발과 두피를 세정한다.  

특히, 시카카이 추출물이 두피의 ph밸런스 조절에 도움을 주고 모근을 튼튼하게 만들어준다. 라우쉬 `스위스 허벌 헤어 토닉`은 파라벤과 실리콘을 함유하지 않아 민감해진 두피에 사용하기 좋은

데일리 헤어 토닉으로 천연 스위스 허브 성분이 뜨거워지거나 스트레스 받은 두피를 산뜻하게 진정시킨다. 두 제품 모두 천연 성분을 활용해 민감해진 두피와 모발에 자극을 주지 않으면서 바캉스 이전의 건강한 상태로 되돌리는데 도움을 준다. 

     

       


FILE
PASSWORD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